평택·안성 디지털 기독교 문화선교협의회
HOME   │   LOGIN   │   SITEMAP
협의회소개
HOME > 기관소개 > 이사장 인사말
이사장인사말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평택·안성시 기독교문화를 선도하는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 이사장 이명섭목사입니다.
새로운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평택.안성지역 800여 교회 목사님과 성도 여러분에게 문안 인사드립니다.
먼저 지난 2006년 3월27일에 설립한 (사)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가 금년에 창립한지 16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2017년10월17일(화)에 3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목사가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의 선교활동 사항을 살펴보면서 지난 시간 참 많은 문화사역을 진행했다는 생각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평택과 안성에 많은 목사님들께서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가 설립할 때만 해도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까? 염려하였으나 평택과 ·안성지역 교회에게 꼭 필요한 선교단체로 발전하였고 평택·안성지역의 기독교문화 발전에 큰 비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19년에 진행했던 제11회 안산시립합창단 초청 가을음악회를 비롯해서 제17회 찬양대합창제 등 18여회 의 수준높은 기독교문화 사역들을 통하여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린 것은 물론 우리 평택·안성시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이면에는 하나님께 기도하며 최선을 다하는 여러 교회와 이사목사님. 전문위원 .성도님들이 계셨기에 사역을 잘 감당 할 수 있었다고 말씀드립니다. 모든 기독교 문화행사를 10%의 가능성을 가지고 시작하였으나 항상 결실은 120%의 가능성을 확인시켜 주는 최상의 기독문화선교단체로 자리매김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2020년3월부터 코로나19 라는 전염병이 전 세계적으로 창궐하여 한해 18개의 문화행사를 7월과 12월에 두 개의 음악회를 끝으로 더이상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금년에 코로나19가 안정이 되어가면서 문화사역이 진행될 것 입니다.

앞으로도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가 교회와 교파를 초월한 기독문화 발전을 위하여 헌신하며 기독정보를 교환하고 연구하여 하나님나라 확장에 큰 도구로 사용 되어지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위하여 기도해주시고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 내 기독교 음악문화. 스포츠문화. 연예문화. 청소년문화. 꽃 문화선교회 등 6개의 선교회를 통하여 각 교회가 필요로 하는 기독문화 공유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주안에서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역자 목사님과 성도 여러분! 평택·안성디지털문화 선교협의회가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데 기도와 헌금으로 적극 지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평택·안성 디지털문화 선교협의회가 평택·안성 각 교회들에게 크게 쓰임 받는 기관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2년 1월 1일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 이사장 이명섭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