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안성 디지털 기독교 문화선교협의회
HOME   │   LOGIN   │   SITEMAP
협의회소개
HOME > 기관소개 > 협의회장인사말
협의회장인사말
   
할렐루야!

주안에서 존경하고 사랑하는 평택·안성시 각 교회 목사님과 성도님께 문안인사 드립니다.
그리고 지난 한해 동안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해 주신 이사목사님, 전문위원님, 성도님. 시민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지난 2023년4월16일(주일)오후4시 안성제일장로교회에서 있었던 제18회 안성.평택.천안 교회연합 합창제와 2023년11월23일(월)저녁7시30분 평택제일감리교회에서 열린 제13회 안산시립합창단 초청 가을음악회에 관객이 좌석에 가득 운집한 가운데 성공적인 연주회를 가졌습니다.
불가능을 가능케 하시며 우리와 함께하시는 소망의 주님께서 우리와 함께하여 주시고 축복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가 교회와 교파를 초월한 기독문화 발전을 위하여 헌신하며 기독정보를 교환하고 연구하여 하나님나라 확장에 큰 도구로 사용 되어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후반기부터 코로나19가 안정되어 가면서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찬양합창제와 찬양축제 가을음악회를 준비하면서 예년처럼 활발하게 기독문화 사역이 진행될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행사를 준비를 잘 한다 할지라도 하나님이 기뻐 받지 않으시고 지역교회와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지 못하는 행사가 된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부탁 드리옵기는 이사목사님과 지역 목사님, 성도님께서 기도해 주시고 해당 행사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지금과 같은 큰 역사를 이루어 주시리라 확신합니다.

2024년에도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십시오. 그리고 기대해 주십시오.

본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가 성도님들과 청소년 여러분들에게 큰 소망을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이 도우시기 때문에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2024년 1월1일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 회장 한상옥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