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안성 디지털 기독교 문화선교협의회
HOME   │   LOGIN   │   SITEMAP   │   구)홈페이지 바로가기
협의회소개
HOME > 기관소개 > 명예본부장 인사말
협회장인사말
   
할렐루야!

주안에서 존경하고 사랑하는 평택·안성시 목사님과 성도님께 문안인사 드립니다.
그리고 지난 한해 동안 (사)평택·안성시 기독교문화 발전을 위하여 헌신해 주신 이사목사님, 전문위원님, 성도님. 시민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지난 2019년에는 평택·안성지역을 비롯한 국내. 외적으로 경제가 위촉되고 어려움이 많았던 한해이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2019년11월19일(화)에 열렸던 제11회 안산시립합창단 초청 가을음악회를 계획하고 티켓을 판매하면서 지역 경제가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안산시립합창단 초청 가을음악회는 평택제일감리교회에 2.000명 이상의 관객이 운집한 성공적인 연주회를 가질 수 있었고 제13회 청소년 비전축제 등 여러가지 기독교문화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불가능을 가능케 하시며 우리와 함께 하시는 소망의 주님께서 우리와 함께하여 주시고 축복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금년에도 (사) 평택·안성 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가 창립 14주년을 맞이하면서 여려가지 문화행사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금년 11월 중에는 시립합창단 초청 가을음악회를 비롯한 찬양축제 등 기독교문화를 평택·안성시민들에게 전해 드리려고 하나님께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행사를 준비를 잘한다 할지라도 하나님이 기뻐 받지 않으시고 지역교회와 시민들에게 감동을 주지 못하는 행사가 된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부탁 드리옵기는 이사목사님과 지역 목사님, 성도님께서 기도해 주시고 해당 행사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지금과 같은 큰 역사를 이루어 주시리라 확신합니다.

2020년에도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십시오. 그리고 기대해 주십시오.

저희 (사)평택·안성 디지털문화 선교협의회가 성도님들과 청소년 여러분들에게 큰 소망을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이 도우시기 때문에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2020년 1월1일

(사)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 협의회 한상옥 협의회장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