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안성 디지털 기독교 문화선교협의회
HOME   │   LOGIN   │   SITEMAP   │   구)홈페이지 바로가기
문화마당
HOME > 문화마당 > 교계행사후기
교계행사후기

 
작성일 : 19-07-09 19:09
신정감리교회 교회 창립 54주년 지역시민 초청 기념음악회 성료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98  

평택시 신정감리교회 교회 창립 54주년

지역시민 초청 기념음악회 성료

 

지난 201977(주일)저녁730분 평택시 팽성읍 팽성서로 81에 위치한 신정감리교회(담임목사 이길복)는 교회창립 54주년 기념음악회 인천계양구청 예술감독 베이스 함석헌 님과. 피아니스트 유태진 님을 초청하여 찬양콘서트로 성대하게 열고 마쳤습니다.

 

이날 정일구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과 팽성읍 기독교연합회장 한종회목사님. 팽성노인복지관장 박철민목사님. 평택시 성시화운동본부 지도자클럽 이진해 회장님, 멀리 인천에서 오신 아주대학교 장경식 교수님, 천안에서 관람오신 성도님. 팽성지역 이웃교회 목사님과 성도님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찬양콘서트를 성대하게 열고 마쳤습니다.

신정교회가 설립된 후 처음으로 열린 음악회라 음악회에 대한 기대와 반응이 크지 않았지만 베이스 함석헌 님과 피아니스트 유태진 님이 출연하여 1.약장수의 아리아 오페라 사랑의묘약”(도니제띠) 2. 고양이를 샀다네(아론 코플랜드) 3. 내일일은 난 몰라요(아이라 슈텐필) 4. 예수님의 눈물 5. 내가매일 기쁘게 (다익스) 6. 갈길을 밝히 보이시니(루트) 7. 주와 함께 길가는 것(심슨) 등 찬양곡과 명곡을 부르는 동안 큰 감동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신정감리교회 이길복 담임목사는 음악회를 마치고 인사말에서 농촌지역이라 수준 높은 음악회를 진행 한다는 것이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훌륭한 연주 분들을 초청하여 본 교회에서 음악회를 열게 되어 기쁨의 시간이 되었다고 인사했습니다.

 

이날 찬양콘서트는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이사장 이명섭목사)와 서울극동방송 평택.안성운영위원회(운영위원장 한상옥안수집사)가 주관하고 팽성읍 기독교연합회(회장 한종희목사)가 후원하였습니다.

 

한편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이사장 이명섭목사 협의회장 한상옥안수집사)는 오는 922(주일)오후7시 안성제일장로교회에서 제13회 평택.안성 교회연합 찬양대축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날 워십. 독창 중창. 합창. 악기연주 등 15개 팀을 819일까지 모집합니다.

참가비는 한팀당 20만원이며 한 교회가 두 팀도 참여 가능합니다.

지역교회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참가 문의 010-4594-0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