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안성 디지털 기독교 문화선교협의회
HOME   │   LOGIN   │   SITEMAP
문화마당
HOME > 문화마당 > 활동갤러리
활동갤러리

subject 평택남부지역기독교연합회, 2024 부활절 연합예배 성료 date 24-04-03 19:48
name 관리자 hit 65





평택남부지역기독교연합회, 2024 부활절 연합예배 성료
박태용 회장 “각자 삶의 자리에서 모든 어려움 믿음으로 이겨내자”
평택자치신문 기사 바로가기
http://www.ptlnews.kr/news/view.php?no=32024
평택남부지역기독교연합회(회장 박태용 목사, 이하 평기남)는 지난 3월 31일(일) 오전 5시 평택순복음교회(강헌식 목사 시무)에서 지역 목회자와 성도가 참여한 가운데 부활절 연합예배를 개최했다.

평기남 총무 김태성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부활절 연합예배에서는 평기남 전 회장 김봉연 목사 대표기도, 평택시장 정장선 장로 성경 봉독, 평기남 서기 원주연 목사 성경 봉독, 평택순복음교회 찬양대의 특별찬양이 진행됐다.

특별 합심기도에서는 전 회장 김정덕 목사가 ‘한국교회 부흥과 평택시 복음화를 위하여’, 부회장 이성범 목사가 ‘평택지역 경제발전과 불우이웃을 위하여’, 전 회장 윤영학 목사가 ‘나라의 안전과 지도자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각각 기도했다.

평기남 회장 박태용 목사는 ‘부활의 첫열매’라는 설교에서 “예수님은 영원히 죽지 않는 몸으로 다시 사는 부활의 첫열매가 되셨다. 첫 열매는 우리도 예수님에 이어서 부활에 동참하는 것을 의미한다. 죽음도 이기는 부활의 확신과 소망을 가지고 각자 삶의 자리에서 개인, 가정, 교회, 국가적인 모든 어려움을 믿음으로 이겨내는 삶을 살자”고 말했다.

이어 평택중앙교회 김지혜 전도사 특별찬양, 부회계 신영균 목사 기도, 총무 김태성 목사 인사 및 광고 후 전 회장 강헌식 목사의 축도로 연합예배를 마쳤다.

한편 4월 7일(일) 오후 6시 고덕 신흥교회에서 평택·안성지역 8개 찬양대와 합창단이 출연하는 부활절 축하 ‘제9회 평택·안성교회연합 찬양대합창제’가 열린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89 photo
평택뮤직페스티벌
 
맹주완 극동방송 부사장, 제5대 신임사장으로 취임
 
평택 생명사랑교회 이전 감사예배 성료
 
평택성결교회 예배당 봉헌 감사예배 및 임직 추대식 성료
 
글로벌디사이플쎈타 평택시 원로목사 초청 위로예배 성료
 
송탄중앙침례교회 교회창립 50주년 기념예배 성료
 
제19회 평택안성교회연합 찬양대합창제 성료
 
평택시 온누리교회, 창립 70주년 기념예배 성료
 
평택 동산교회, 미국 시카고목사부부합창단 초청연주회 개최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 2024 부활절 연합예배 마쳐
 
 1  2  3  4  5  6  7  8  9